본문 바로가기

JPG PDF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작가공간 블로그에서알아두시면 좋은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바로 스몰피디에프 입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아주 간단하고 쉽게 PDF파일을 다른 파일로 변환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 아주 많으실듯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JPG PDF 변환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한번 제가 먼저 이용을 해보도록 할게요.필요하신 분들은 이렇게 안내해드리는데로 참고하셔서 JPG PDF 변환을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자 그럼 이용안내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려면 먼저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되고, 하단에 바로가기도 제가 달아드릴테니 편하신 방법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양한 기능들이 제고잉 되어지는 사이트로 이동이 되어지실건데요. 이 사이트는 별도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로그인 과정도 필요가 없어요. 그냥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에 메뉴들중에서 JPG PDF 변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파일을 올려놓아볼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 파일을 선택을 해주시거나 드래그앤드롭으로 위에 올려놓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오늘 안내해보는 기능인 JPG PDF 변환에 대한 설명들도 이렇게 한국어로 자세히고 상세하게 안내를 해주고있네요. 이 사이트는 참고로 외국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상당히 유명해지고 사용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한국어로도 서비스를 하고있는것이죠.

 

 

이제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이 업로드가 되어지게 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 이미지 더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서 추가를 해주시게 되면 되는데요. 순서를 정할수도 있습니다. 모두 작업을 하셨다면 이제 PDF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면 되요.

 

 

자 그럼이제 JPG PDF 변환 작업이 완료가 되어지게 되면 다시 내려받을수가 있어요. 파일명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내려받기가 되어지게 되어지실겁니다. 어렵지 않게 변환 작업이 이루어지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린것처럼 사이트 이용해서 편안하게 프로그램 별도로 설치 없이 해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달아드릴게요.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스몰피디에프 사이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곡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0) 2019.03.11
토익 점수 환산표 보기  (0) 2019.03.10
연봉 4000 실수령 세부내역  (0) 2019.03.09
장윤정 초혼 듣기 동영상  (0) 2019.01.26
베트남축구 우승 박항서 감독 덕분  (0) 2018.1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