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용량 줄이기 별도 프로그램 설치없이 하기

 

요즘에는 PDF파일을 정말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대중화 되면서 PDF파일도 아주 자주 접하게 되었죠. 어떠한 기계적장치, 해상도에서도 글씨가 깨지지 않게 보여주는 파일 포맷인데요. 오늘은 첨부하기에 용이하도록 pdf 용량 줄이기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꼐요.

 

 

 

별도의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이 없이도 가능한데요. 요즘은 인터넷 기술이 좋아져서인지 사이트를 통해서 그냥 업로드 하고 줄어들어진 파일을 내려받아보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 사이트는 바로 smallpdf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무료로 제고잉 되어지기도하며 아주 강력한 기능들을 제공을 하고있기도합니다.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무료로 한번 이용해보세요. 이 사이트에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pdf와관련된 모든 기능이 제공이 되어집니다.

 

 

단순하게 용량 줄이기 뿐만 아니라, 각종 다른 파일 포맷으로 변환을 해주기도 하며, 병합이나 분할, 암호걸기 풀기등의 작업들도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사무용으로 아주 좋으며 즐겨찾기 해두실만한 사이트이죠

 

 

 

 

자 그럼 pdf 용량 줄이기 작업을 해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이렇게 화면이 있다면 줄이고자 하는 pdf 파일을 위에 화면에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서 골라보셔도 됩니다.

 

 

 

그럼 내부 로컬에서 작업하는것이 아닌 서버로 파일일 전송이 되어지게 되어집니다 오늘 안내해보는 사이트에서 작업시 가장 오래 소요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올라가면 서버에서 pdf 용량 줄이기 작업이 진행이 되어지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용량 줄이기 작업이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pdf 압축 성능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하실 필요도 없어요. 이렇게 줄이고 나면 여기저기 파일 전달해주기에도 편리하고 요량이 작은 스마트 기기에서 보기에도 아주 좋답니다.

 

 

이렇게 1.6메가가 1.0메가대로 줄어들게 되었는데요. pdf 용량 줄이기 성능도 아주 좋죠? 이제 귀찮게 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고 사이트 이용해서 해보세요. 급하게 이용해야할때 바로바로 할수가 있어서 정말 편리하실겁니다. SMALL PDF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