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 자르기 프로그램 강력추천

 

작가공간에서 이번 시간에는 mp3 파일을 잘라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설치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전용 mp3 자르기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스마트폰용으로는 자르는 프로그램이 상당히 많이있는데 컴퓨터용은 별로 없더라고요. 그중에 하나 발견하게 된것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간혹 파일을 자르거나 붙여넣기등 편집을 해야할때가 있죠. 저같은 경우에는 강의같은거 mp3로 녹음하고 나중에 듣기 편하게 불필요한 부분 잘라낼때 주로 사용을 하곤하는데요.

 

 

 

 

mp3DirectCut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무료료 간편하게 mp3 편집을 할수가 있는데요. 개인이나 기업 상관없이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을 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여러분들도 한번 아내에 따라서 무료 다운로드를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이번엔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설치 파일을 받고 인스톨할수가 있는데요 그전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기 이해 주요기능부분 가져와보았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기능들이있는데요. 이중에서 기본적으로 편집기능이 포함이 되어져있죠. 복사, 붙여넣기, 트림, 자르기, 루프등의 기능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오늘 그리고 녹음 기능도 제공을 하더라고요. 그외에도 일괄처리나 태그생성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하고있네요.

 

 

오늘 안내해보는 mp3 자르기 프로그램인데요. 위에보이시는것처럼 네이버 자료실에서제공을하고있어요. 공식 사이트가 따로 있긴 한데 몇번이나 거쳐들어가야해서 번거롭더라고요. 그래서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는것을 추천해드리는데요.

 

 

 

예전에는 네이버 다운로더 라는 프로그램이 별도로 설치 되어지고 상당히 번거로웠지만 지금은 편리해졌죠.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13&categoryId= 이 주소로 바로 이동을 해보시면 편리하게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이동을 하시고 이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느데요. 설치를 하실때 언어를 Korean으로 선택을 해주셔야지 한글판으로 설치가 되어집니다. 영문판이라고해도 그리 어렵진 않지만 아무래도 한글이어야 사용하기 편리하겠죠. 한글판으로 설치 하시고 mp3 편집을 한번 해보세요.

 

 

사용방법이 생각보다 간단해서 별다른 설명없이도 mp3 편집을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오늘은 mp3 자르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무료로 mp3 편집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인 mp3DirectCut으로 소개를 해보았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에 따라서 무료로 다운받고 설치 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