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캡쳐 다운로드 최신비전 설치

 

15분전 블로그에서 오늘은 개인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아주 훌룡한 캡쳐 도구를 소개를 해볼까하는데요. 예전에 캡쳐도구가 별로 없을때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Opencapture 인데요.

 

 

 

지금은 다른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와있는 상태라서 그런지 사용자가 많이 줄기는 했죠. 하지만 지금도 버전업데이트 하면서 많은 기능들이 들어가있는데요. 원래느 개인개발자분이 만든것인데 다른회사에서 인수해서 운영하고있다고하네요.

 

 

 

최근에는 오픈캡쳐에도 동영상 캡쳐 기능이 추가가 되어져있더라고요. 그외에도 이미지 편집, 이미지 효과 기능들이 있어요. 그리고 기본 캡쳐 기능만 해도 상당히 좋아요.

 

 

자 그럼 오픈캡쳐 다운로드 받으러 가보도록 할게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원래는 이 프로그램이 개인이나 기업 모두 무료였다가 라이센스 이용약관에 변경이 생겼어요. 그래서 개인만 무료로제공이 된답니다.

 

 

여기를 클릭을 하시면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상단의 <다운받기>버튼을 눌러서 설치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그럼 이렇게 Opencapture의 최신버전을 받을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이 되어집니다.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오픈캡쳐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도 어렵지 않네요. 개이만 무료 서비스라는점이 여기저기 명시되어있군요.

 

 

이제이렇게 설치를 진행하시게 되는데요. 설치 하실때에 이렇게 이용약관이 나오는데 스크롤을 가장 아래로 내려주셔야 이용약관 동의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집니다. 활성화되면 체크해주시고 넘겨주세요.

 

 

 

 

다음으로 념겨주시면 일반적인 절차에 따라서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지게 됩니다 용량은 약 25메가정도 하더라고요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실행을 해서 무료 사용을 해보도록 하세요

 

 

이렇게 최신버전의 Opencapture가 실행이 되어졌네요. 정말 캡쳐 기능만큼은 너무너무 좋은 프로그램같아요. 기능도 좋고 사용하기도 편리하죠. 필요하신 분들은 오픈캡쳐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유틸리티는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